이든프로젝트 이든사운드에서 모집중인 프로젝트 리스트입니다.

작사모집 프로젝트 35

[프로젝트 35] 작사모집 프로젝트 35

모집기간 2017-07-23 까지 모집분야 작사 작곡 조정모 편곡 조정모
미리듣기(30초) 다운받기(PC) 프로젝트 참여
다운로드시 200P 차감 (최초 1회 / 재다운로드시 차감없음) / 포인트는 로그인, 글작성 및 코멘트(리플)를 통해 모을 수 있습니다.
모집완료
프로젝트 참가작 : 43
안타깝게도 최종 선별자가 없습니다.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함께 만드는 음악 이든뮤직입니다.

또 하나의 작사모집 프로젝트를 진행합니다. ^^

 

해당 곡은 가을 발매를 목표로 하고있으며 7월 23일 까지 모집합니다.

곡의 뒷부분인 애드립은 가사를 넣지 않으셔도 됩니다. 스케치버전이라 편곡과 멜로디가 조금 바뀔수있습니다. ^^

중간 반주 부분은 리드솔로나 랩이 들어갈수있습니다. 랩이 들어갈경우 공동작사로 참여하게 됩니다.

 

작사는 가이드 음절에 정확하게 맞는 작품일수록 심사에 유리합니다.

간혹 가이드 음절과 무관하게 작사를 올려주시는 작품은 심사에서 제외됩니다. 

 

이든뮤직 프로젝트 참여는 남녀노소 누구나 제한 없이 신청 가능합니다. 

작사모집 최종 선별시 이든뮤직을 통해 앨범 발매가 이뤄지며 음악저작권협회에 해당 곡의 작사부분에 본인의 이름으로 등록됩니다.  

최종선별자 발표는 모집마감 후 심사를 통해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며 개별 연락드립니다.  

 

좋은작품 기대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꾸벅! 

해당곡은 데모(스케치)버전으로 저작권은 이든뮤직(edmusic.kr)에 있습니다.
미발표곡으로 무단전재 및 배포를 금지합니다.

댓글 57

password
앗 !!  새로운 스타일 같아요 ~!!
loudly48
일단 감사의 말씀을 먼저 드립니다.
이제 막 34번째? 프로젝트 시작하려고 하는데 새로운 곡이 올라와서 혼란스럽네요. ㅋㅋ
일단 여름 곡 먼저 해보고 이번 프로젝트도 참여하려고 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씽콜
와!! 열심히 여름노래 작업하는 중인데 또 반가운 소식이 올라왔네요!
감사합니다!!! ^^
글꽃
기분 좋은 반가운 소식 고맙습니다~^^
myosotis
작사모집 프로젝트가 한번에 두 곡 들어오니까 너무 좋네요! 감사합니다 :)
겸손여우
꺄~~~~~~~~~~~~~~~~~~~~~~~~~~// 이런 좋은 프로젝트들을..... 게으름으로 넘겨버릴순 없죠!!!!!! 화이팅!!!
유젤리
앗 두곡째네요!!!
파르세치
메일보고 달려왔습니당!!
오심각
우와... 정신없는 7월이네요.. 감사합니다^^
오심각
우와... 정신없는 7월이네요.. 감사합니다^^
근데 벌써 참여하신 분 정말 대단합니다ㅡㅡ
진심 respect^^
jenny0510bin
우와....드디어.....감사합니다!!!
김종윤
메일보구왔어요 하하
rayray
감사합니다~^^
렌클
이번에 올라온 두 곡 다 정말 좋은 거 같아요~ 욕심을 내보겠습니다
pluma
오랜만에 연이어 올라오니 너무 좋네요:D
잠수함투수
여름노래도 아직 못썼는데 ㅎㅎ 기분좋은 압박감이...
loudly48
가이드가 되게 일본어 같네요 ㅋㅋㅋㅋㅋㅋ 'ㅅ'
므므
열심히 작사하겠습니다!
수현
도전!! 열심히 해볼게요
sojung
어떤가사 나올지 기대되네요 ㅋ 저는 참여안하지만 좋은 가사 나오길 바래봅니다 :)
시뮬라크르
감사합니다!!
B정상
울나라에서 흔치않은 곡스탈~^^
현월
두 곡이 연달아 올라왔네요! 꼭 참가하겠습니다 ㅎㅎ
쭈우운
미리 듣기가 안되면 어찌 할까~~요~~?ㅜ
yean602
노래 좋아요
밍닝
나중에 발매하실 때 참여하실 보컬분의 성별, 연령 알 수 있을까요? 또 이별이라던지 가을이야기라던지 작곡가님께서 원하는 방향의 주제가 있으시면 참고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
시크릿케이
꼭 도전해보고 싶습니다!
btssss
새로운 느낌이네요!
슈기
프로젝트가 두 개나 올라왔네요!!
브이감자
이 곡두 여름 프로젝트 마무리 되면 도전해볼래요 :)
야호!!!
린다윤
프로젝트가 또 올라오니 신나네요 감사합니다.
림냥
이것도 도전!!
오주아
도전해보겠습니다 ^ㅡ^
잠수함투수
오히려 이런 몽환적인 노래가 더 어려운거 같은데... 열심히 써보겠습니다
닥터시
과정과결과속안개처럼보였다가...흐림도기억이되도록...
js1983
좋은프로젝트 감사하네요!
Chun
노래가좋아요.
바자나난
노래 좋네요
LongingPieces
두근두근!
젬젬
좋네요
가을이오면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제이연
참여!! 합니다.!!
설레이네욤
보배지니킴
참여해봐야겠네요^^
레브
감사해요~~ 화이팅입니닷!
재연
곡 넘나 좋은 것~!
새아
우와 노래가 너무 좋아요 ㅇ0ㅇbb
마호
좋습니다^^
heavenlyjoy
곡이 너무 좋아요!
오심각
악,,, 이상해요 ㅠㅠ 7월 23일이면 내일인데.. 카운트다운 시계는 오늘까지인 7시간.....몇분 몇초 남았다고 체크되고 있어요..
이거 어떡해요?
새아
참여했어요>< 우리 모두 다 파이팅파이팅
전플
좋습니다!!
이너
이번에 첫 참여했습니다ㅎ 다른 곡들도 해보긴 했는데 늘 마무리가 안되서ㅠ
참여하신분들, 안타깝게 놓치신 분들 모두 모두 고생하셨습니다^^
Jh3love
흑흑  참여못해서 안타깝네요. 다음 곡을 기다릴게용^^;
음악을좋아해
궁금
Mingki
최종선별이 안될수도 있군요:)
시크릿케이
참여못했던게 너무 아쉬워요..
프로젝트에 선별되어 발매된 음원이 있나요?